쿡쿡 찌르는 어깨 통증… 석회화건염 주의보(2025.06.13)
페이지 정보
작성자 센텀 작성일25-07-24 15:58 조회43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천안센텀정형외과신경외과병원(대표원장 김우석)이 지난 12일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이 주관한 ‘마을로 찾아가는 복지상담창구 및 나눔행사’에 참가해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 상담을 진행했다.
이날 행사에는 온양1동 주민들이 다수 참여했으며, 천안센텀병원에서는 의료인력 간호사, 물리치료사 등이 참석해 관절 건강 상태 및 혈압 등을 점검하며 주민들의 건강을 세심히 살폈다.
특히 고령의 주민들 사이에서 “평소 통증이나 건강에 대한 고민은 있었지만 병원을 찾기 어려웠는데, 이렇게 직접 마을로 찾아와주니 마음이 놓인다”는 반응이 잇따르며 큰 호응을 얻었다.
천안센텀정형외과신경외과병원 김우석 원장은 “복지창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인식하고, 조기 진단의 기회를 얻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참여하고 있다”며, “앞으로도 주민들이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더 가까이에서 돕겠다”고 전했다.
천안센텀정형외과신경외과병원은 2019년부터 매년 복지상담창구에 꾸준히 참여해 왔으며, 올해는 아산지역의 더 많은 복지창구에도 참여할 계획이다.
병원 측은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연계를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설 방침이다.
기사 원문 보기
https://www.medisobiza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26369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